오시는길

오시는길 바로가기

견적문의

견적문의 바로가기

블로그

블로그 바로가기

채널톡

채널톡 바로가기
  • 1
    카라반 사용시 주의할 사항은 무엇인가요?

    1. 정박 후 단단히 고정하여 움직이지 않도록 합니다.

    2. 정비 등의 이유로 지붕위로 올라가면 안되며, 수리가 필요하면 동행카라반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.

    3. 전기를 사용할 수 없는 캠핑장이나 야외에서 전기기구를 과다하게 사용하면 배터리가 방전 및 화재의 위험이 따르므로 주의해야 합니다.

    4. 사용하지 않을 경우 실내전원은 꺼 놓고 다니시는 것이 좋습니다.

  • 2
    전시장을 방문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하기 영업시간내에는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해 주시면 전시관에서 편하게 상담이 가능 합니다.

    ■ 영업시간 : 

      - 월 ~ 금 : 09 : 00 ~ 18 : 00

      - 토, 일, 국경일 : 방문 예약시 언제든 가능  

    ■ 고객센터 : 31-351-4401

    ■ 오시는길 : 경기도 화성시 우정읍 호곡공단로 27-20

    * 전시차량은 수리로 변동이 될수 있으므로 미리 연락주시면 구경하시고자 하는 차량을 보실수 있습니다.

    * 영업시간 이외에 전시차량 관람을 희망하시는 분은 사전 연락 주시면 언제든지 가능하십니다.

  • 3
    유상처리의 경우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?

    소비자의 부주의로 인한 유상처리의 경우 A/S 진행 전 견적서 수령 및 결재 후 작업이 진행됩니다.

    A/S 접수  →  견적수령   →   금액결제   →   자재준비   →   A/S 진행   →   출고검사   →   고객승인

    * 금액결제는 무시동히터등 다소 고가의 제품을 교환조치가 필요할 경우를 말함.

    * 그외 재고보유 및 단순교환등은 A/S 진행 후 비용결제 및 추가금 협의 진행.

  • 4
    A/S 신청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
    자재구비 및 작업준비로 인하여 최소 1주일 전 유/무선을 통한 사전예약 부탁드립니다.

    사전예약시 상담을 통하여 1일 이상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면 별도록 연락드립니다.

    예약되지 않은 A/S는 당사 일정으로 인하여 당일 수리 불가 및 A/S 기간이 길어질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.

    소요시간과 비용 가견적, 입고일자 조정을 위하여 해당위치 사진 또는 동영상과 간단한 내용을

    문자 또는 해당게시판, 이메일 통하여 전송해주시면 좀더 빠르게 진행이 가능합니다.

    * A/S입고 전 개인물품 또는 귀중품은 파손 및 분실할 수 있으므로 개인보관 후 입고 부탁드립니다. 

    ( 입고 후 발생되는 파손 및 분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)

  • 5
    개인적인 부주의로 파손, 고장의 경우는?

    * 출고시 교육되는 관리사항을 지키지 않아 파손, 고장의 경우 출고일과 관계없이 유상처리 됩니다.

       (교육확인서 참고)

    1. 출고시 교육한 안전/관리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

      - 맥스팬, 외부샤워기 등을 사용자 관리부실로 파손된 경우

    2. 내부 배관의 동파로 배관 또는 수전이 파손된 경우

      - 충전을 적시에 하지않아 발생한 배터리 성능저하 또는 고장

      - 당사에서 취급하지 않은 물품 (사제품)을 캠핑카에 적용요청의 경우

      - 기타 가구, 전기, 설비 분야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

  • 1 / 1